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니, '10살 연상' ♥양재웅과 결혼 직접 발표..EXID 첫 유부녀 [종합]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하니가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다음날 바로 뒤집었다.

EXID 출신 배우 하니가 1일 결혼 소식이 담긴 손편지를 SNS를 통해 공개하며 양재웅과의 결혼을 공식화 했다.

하니는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을 먹고 무럭 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다. 이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니는 "그리고 그런 제가 삶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그러면서 하니는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날인 5월 31일, 하니와 양재웅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하니 측은 "배우의 사적인 부분이라 지금은 답변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그러나 하니가 직접 나서 자신의 '경사'를 알리며 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나섰다. 이로써 하니는 EXID 멤버 중 첫 유부녀가 되게 됐다.

하니는 지난 2022년 6월 10살 연상의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웅과 2년 째 열애 중임을 밝히며, 공새 열애를 시작했다. 이에 연애 4년 후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것. 이후로도 하니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양재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지난해 11월에는 양재웅과 만난지 999일을 기념해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하니는 2011년 걸그룹 EXID로 데뷔한 이래, '위 아래', '덜덜덜', '아예' 등 숱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9년 소속사가 바뀐 뒤 배우로 활동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양재웅은 의사로서 '알쓸축잡', '청춘의국'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5. 5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