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엎치락뒤치락 '퓨리오사', '설계자' 꺾고 박스오피스 1위 탈환

JTBC
원문보기

붙박이 1위가 없어진 극장가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달 31일 박스오피스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다시 1위를 차지했다. 29일 개봉 후 1위에 올랐던 '설계자'는 이틀 만에 2위로 내려왔다.

이 날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5만9997명을 끌어모아 누적관객수 81만2342명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뿐만 아니라 전체 예매율 부분에서도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 입소문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흥행을 가능케 하는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다. 45년이라는 엄청난 세월 동안 거대한 '매드맥스' 세계관을 이끌어 온 세계적인 거장 조지 밀러 감독의 눈부신 연출력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고, 이를 뒷받침해 주는 베테랑 제작진들의 프로덕션과 배우들의 열연이 완벽한 균형을 이뤄 당연한 극찬과 N차 관람을 이어지게 만들고 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기세를 몰아 국내 100만 돌파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