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빠 이름 삭제한다" 미모의 여성, 알고보니 할리우드 스타커플 딸

파이낸셜뉴스 한승곤
원문보기
할리우드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60)와 안젤리나 졸리(48)의 딸 샤일로가 이름에서 아빠 성을 삭제했다. [사진출처 = SNS]

할리우드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60)와 안젤리나 졸리(48)의 딸 샤일로가 이름에서 아빠 성을 삭제했다. [사진출처 = SNS]


[파이낸셜뉴스] 할리우드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60)와 앤젤리나 졸리(48)의 딸 샤일로가 이름에서 아빠 성을 삭제할 전망이다.

3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는 샤일로가 18번째 생일을 맞아 이름에서 '피트'를 삭제하기 위해 법원에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직 개명 신청이 승인되지 않았으나 승인될 가능성이 높다고 매체는 전했다. 개명 신청이 승인되면 샤일로의 새 이름은 '샤일로 졸리'가 된다.

엄마 앤젤리나 졸리와 함께 뮤지컬 '아웃사이더' 제작에 참여한 쌍둥이 딸 비비안도 팜플렛에 자신의 이름을 '비비안 졸리'로 기재했다. 다만 그가 언니 샤일로처럼 정식으로 개명신청을 했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작년 11월 장녀 자하라는 스펠만 대학에 입학면서 자신을 '지하라 말리 졸리'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TMZ는 졸리의 자녀들이 아빠 브래드 피트의 흔적 지우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이혼한 피트와 졸리는 슬하에 매덕스, 팍스, 자하라, 샤일로, 쌍둥이 비비안과 녹스를 두고 있다. 이들은 미성년 자녀 양육권과 샤토 미라발 포도밭을 둘러싸고 소송을 진행 중이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