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2일째 1위 '설계자', 강동원 비주얼→사운드 맛집…돌비관 반응 폭발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가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가운데, 사운드를 더욱 섬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설계자’는 몰입감을 끌어올리는 사운드가 호평을 모으고 있다. 이에 현장감 넘치는 서라운드 음향을 경험할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관을 중심으로 사운드 관련 호평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는 “특수 효과부터 배경음까지 모든 사운드 연출이 인상적임”, “강동원의 낮은 목소리와 강렬한 음악은 잊지 못할 것 같다.”, “장면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사운드의 조화”, “사운드 좋은 애트모스 돌비관에서 봤더니 더 실감 나는 것 같네요.” 등 영화의 압도적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음향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강렬한 비주얼과 섬세한 음악으로 여운을 배가시키는 영화 ‘설계자’는 극장가에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설계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