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178㎝ 모델 배윤영 "남자 키 중요치 않아…족제비상 좋다"

뉴시스 이강산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예능물 '취향zone(존)중'에서는 배윤영과 방송인 이진석의 일상이 공개됐다. (사진=SBS FiL '취향zone중' 제공) 2024.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예능물 '취향zone(존)중'에서는 배윤영과 방송인 이진석의 일상이 공개됐다. (사진=SBS FiL '취향zone중' 제공) 2024.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배윤영이 월드클래스 모델의 능력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예능물 '취향zone(존)중'에서는 AZ(아재)와 MZ(1980년대~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180도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AZ 대표 이진석은 새벽 5시에 '미라클 모닝' 도전에 나섰다. 한강 위에 떠 있는 패들 보트 위에서 요가를 하게 됐다.

선생님이 선보이는 고난도 자세를 아슬아슬하게 따라 하던 이진석은 패들 보트 위에서 부들부들 떨며 한 동작씩 완성해 나갔다. 그것도 잠시, 만세 자세를 하며 어렵게 중심을 잡던 중 한강 물에 풍덩 빠지면서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저는 물배 채워서 밥 먹으러 안 가도 되겠다"며 물에 빠진 소감을 전했다.

MZ 대표 배윤영은 나이트 라이프 소개에 나섰다. MZ팀은 캔버스에 물감을 뿌리고 흘리며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액션 페인팅을 하게 됐다.

배윤영은 물감을 던지며 서로 팀킬 하는 등 스트레스를 마구 풀었다. 신인시절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배윤영은 "신인 때 오디션에서 장기 자랑을 시키셨는데 한 소절 부르고 바로 못 하겠다며 울었었다"고 당시 상황을 그대로 흉내 내며 웃으며 말했다.


배윤영은 낯선 사람들과 모여 관심사를 공유하는 설렘 가득한 소셜 다이닝 바를 찾아갔다.

프로필상 키가 178㎝인 배윤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이가 들수록 키는 중요치 않다"고 밝혔다.

"저랑 닮은 사람 외모를 선호하고 족제비 상이 좋다"고 설명했다. MC 엄지윤은 "갑자기 어떤 사람이 땅 파고 있는데"라고 받아쳤다.


남성들을 향한 매력 어필 타임에서 배윤영은 "나는 잘 벌고 잘 쓴다"고 밝히며 월드클래스 모델의 능력을 당당히 드러냈다.

한편 '취향존중'은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등 아이템 홍수로 선택이 어려워진 이들을 위한 취향 저격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에서 동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