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2번’ 강인 언급→복귀 시도에…갑론을박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2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복귀를 시도하려는 움직임을 보여 갑론을박이 일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27일 팬 소통 플랫폼 디어유 리슨은 “강인의 버블이 28일 시작된다”고 공지했다. 버블은 아티스트와 팬이 프라이빗 메시지를 주고받는 유료 소통 플랫폼이라 이를 시작으로 강인이 연예계 복귀를 하려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왔다.

앞서 지난 26일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그룹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가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온라인상에는 이날 결혼식 현장을 담은 여러 개의 영상 및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희철, 이특, 시원, 은혁, 신동 등 슈퍼주니어의 현 멤버들뿐 아니라 이전 멤버인 강인과 기범, 한경 등도 함께 하고 있어 화제가 됐다.

특히 이날 사회를 맡은 이특은 강인을 두고한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이특은 “여러분들은 지금 활동보다 자숙을 더욱 길게 한 강인의 모습을 만나보고 계신다”며 “강인이에게 용서를 부탁드린다. 활동기간 5년에 자숙 기간 15년을 겪고 있는 강인의 모습이었다”고 멘트를 남겼다.

하지만 이를 본 누리꾼들은 “2009년 이후 계속 자숙하며 산 줄 알겠다. 끊임 없이 사고 치지 않았나”, “남의 결혼식에서 민폐다”, “다 모인거 훈훈하다고 생각했는데 끼리끼리로 보인다”, “자숙할만 하니까 한 거 아닌가?”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강인은 2009년 택시 2대를 들이받는 3중 추돌사고를 낸 뒤, 차에서 내려 달아나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자숙의 시간을 보내다가 군입대 후 슈퍼주니어로 복귀했다.


그러나 2016년 두 번째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입건돼 벌금형을 받았고, 2017년에는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다. 또 불법 촬영물 제작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등으로 2019년 7월 팀에서 탈퇴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2. 2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3. 3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4. 4살라 리버풀 불만
    살라 리버풀 불만
  5. 5김민재 케인 뮌헨
    김민재 케인 뮌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