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6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김도훈 감독 임시 체제' 대한축구협회, 한국-중국 월드컵 예선 홈 경기 티켓 29일부터 판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원문보기
22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친선전을 마치고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드는 손흥민

22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친선전을 마치고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드는 손흥민


4월 황선홍 올림픽대표팀 감독이 소방수로 투입된 데 이어 이번에는 김도훈 감독 임시 체제로 나서는 축구대표팀의 중국전 홈 경기 티켓이 오는 29일부터 판매된다.

대한축구협회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중국과의 홈 경기 티켓을 29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김도훈 임시 감독 체제로 나서는 대표팀은 오는 6월 1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중국과 맞붙는다.

중국전 티켓은 PlayKFA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하나원큐석'은 하나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에서도 살 수 있다.

손흥민(오른쪽)의 골이 터지자 함께 기뻐하는 이강인

손흥민(오른쪽)의 골이 터지자 함께 기뻐하는 이강인


오는 29일에는 PlayKFA의 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와 스카이박스 예매가 시작된다. VIP 회원 중 '더 레드' 등급회원은 29일 오후 7시부터, '블랙' 등급회원은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선예매는 1인당 2매 구입 가능하며, 추후 일반 예매 때 2장 더 살 수 있다.

스카이박스는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29일 오후 7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12인실과 24인실 두 가지가 있다.


모든 PlayKFA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예매는 30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1개 아이디로 4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좌석은 프리미엄석, 크레스트석, 1~3등석, 응원석인 레드석, 현대자동차 팬 존, 휠체어석으로 구분된다. 가격은 3만 원부터 32만 원까지다.

프리미엄석 구입자에게는 국가대표팀 레플리카 유니폼이 제공된다. 2인석인 프리미엄 테이블석은 레플리카와 뷔페까지 제공된다.



크레스트석은 국가대표팀 크레스트 티서츠를 제공한다. 신설된 '현대자동차 팬 존' 좌석은 응원 물품이 따로 제공되는 좌석으로, 가격은 3만5천 원이다.

자세한 좌석 종류별 위치와 가격은 대한축구협회 SNS와 PlayKFA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로 매진이 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 휠체어석은 현장에서만 판매하며,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복지카드와 휠체어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경기에는 경기 당일 종이 티켓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동안 PlayKFA에서 구매한 입장권은 모바일티켓으로만 입장이 가능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는 경기 전 현장에서 종이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지류 티켓에는 축구국가대표팀의 새로운 마스코트인 '백호&프렌즈'의 디자인이 삽입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통일교 특검 공조
    통일교 특검 공조
  3. 3위성락 실무 협의
    위성락 실무 협의
  4. 4트럼프 펜타닐 대량살상무기
    트럼프 펜타닐 대량살상무기
  5. 5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