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영웅시대' 김영옥 "트로트 가수들이 내 수명 연장"…박지현 꺾고 승리 ('미스터 로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배우 김영옥이 TOP7 박지현을 꺾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전국 기준 시청률 4.6%를 기록했다. 이는 동 시간대 방송된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1위, 동 시간대 종편 및 케이블 1위, 5월 24일 방송된 모든 종편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시청률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5.1%를 나타냈다.

이날 '미스터로또'는 '결혼전도사' 특집으로 꾸며졌다. 솔로는 물론 비혼주의자도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배우 김영옥, 쌍둥이 트로터 이상호&이상민, 1남 1녀 동안 엄마 안소미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는 '미스터로또' 사상 최초로 예비부부, 신혼부부, 중년부부 등 커플 20쌍이 방청객으로 자리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데뷔 68년 차 대배우 김영옥의 등장이 안방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른바 '할미넴'으로 폭풍 랩 실력을 과시했던 김영옥은 트로트까지 접수하기 위해 '미스터로또'를 찾았다. 김영옥은 "'미스터로또'는 첫방송부터 빠지지 않고 다 봤다"라며 찐 애청자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옥은 TOP7 박지현과 맞대결에 나섰다. 결혼 65년 차이기도 한 김영옥은 어떻게 하면 좋은 남편이 될 수 있을지 고민이라는 싱글 박지현에게 "아내가 치약을 이에 짜는 게 싫다면 하지 말아라"라고 나 혼자 사는 박지현의 독특한 습관을 재치 있게 언급해 빅웃음을 안겼다.

올해 88세인 김영옥은 "트로트 가수들이 나를 수명 연장 시켜주는 것 같아 정말 고맙다"라면서 조항조의 '고맙소'를 선곡했다. 안성훈과 진욱이 코러스로 함께 무대에 올랐고, 김영옥은 연륜과 진심이 느껴지는 감동의 무대를 완성했다.


결과는 무려 100점. 이로써 김영옥은 TOP7 박지현을 꺾고 황금기사단에 승점을 안기는 데 성공했다. 감동과 반전의 결과에 모두가 환호한 순간이었다. 반면, 박지현은 9연패 늪에 빠져 아쉬움을 남겼다.

TOP7 진(眞) 안성훈의 깜짝 발언이 안방에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안성훈은 "결혼은 한 사람이 져주고 배려해 주고 맞춰줘야 하지 않나"라면서 잘 맞춰줄 자신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유부남 김용필은 "첫눈에 반하는 걸 경계해라. 결혼은 마라톤이기에 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이 더 좋다"라고 찐 조언을 건네기도.

그런 와중에 안성훈은 꼴찌클럽 회장 김용필에게 패배하는 굴욕을 당했다. 선공에 나선 안성훈은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를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소화했지만 아쉽게 93점을 받는 데 그쳤다. 김용필은 한동준 '너를 사랑해'로 96점을 받고 안성훈을 꺾었다.


요즘 대세인 트로트 축가 스페셜 무대는 시청자들의 텐션을 끌어올렸다. 안성훈과 박서진의 '사랑해도 될까요?', 추혁진X최수호X박지현의 '초련', 진해성X나상도X송민준의 '사랑이 이런건가요' 무대가 안방을 흥 넘치는 결혼식장으로 만들었다. 또한, 추혁진은 신곡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종 승리는 4:3으로 황금기사단이 차지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미스터로또' 최초로 우승팀 관객 전원에게 선물을 줘 더욱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3. 3엔하이픈 빌보드 2위
    엔하이픈 빌보드 2위
  4. 4수락산 화재
    수락산 화재
  5. 5맨유 아스널전
    맨유 아스널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