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전원 2010년대생…키즈그룹 큐리어스, 오늘 가요계 데뷔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온원엔터테인먼트

온원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키즈그룹 큐리어스(Curious)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큐리어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콜 미 업'(미미미)을 발매한다.

멤버 전원이 2010년대생 대구 출신으로 이루어진 큐리어스는 모두 키즈 모델 출신이라는 놀라운 이력을 가지고 있다. 수준급의 보컬, 댄스 실력에 연기 실력까지 갖춘 이들은 최연소 키즈그룹다운 당차고 밝은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맏언니인 은지, 나연, 여정, 막내 아영으로아영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큐리어스는 이름 그대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그룹명으로 멤버 각자의 톡톡 튀는 개성과 재능을 예고했다.

큐리어스가 데뷔곡으로 선보이는 '콜 미 업'은 일렉트로하우스 EDM 음악으로 강렬한 비트, 신디사이저 소리 그리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물론, 심플하고 반복적인 후렴구가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리어스는 1세대 아이돌 구피(Goofy)의 멤버이자 오마이걸, 에이핑크, 워너원, 크레용팝 등 수많은 K팝 곡을 프로듀싱 한 박성호가 프로듀싱해 기대감이 더욱 모인다.


큐리어스의 데뷔곡 '콜 미 업'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소노 가스공사 꺾고
    소노 가스공사 꺾고
  3. 3송도순 별세 애도
    송도순 별세 애도
  4. 4홍정호 전북 결별
    홍정호 전북 결별
  5. 5광주 주세종 3년 재계약
    광주 주세종 3년 재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