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MCU '비전'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확정…폴 베타니 복귀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폴 베타니를 주연으로 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드라마가 제작된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는 마블 스튜디오가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스타트렉: 피카드' 시즌2와 3의 제작 총괄 테리 마타라스를 쇼러너로 기용하고, 비전 역에는 기존에 비전을 연기해온 폴 베타니를 주연으로 발탁해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단독보도했다.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이번 작품은 2026년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처음 소개된 비전은 이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했다.

이후 지난 2021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완다비전'에도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야기가 바로 이어지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는 등장하지 않아 의문을 남긴 상황.


특히 이번 시리즈는 MCU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에도 변화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마블 스튜디오가 약 2년 만에 새로이 제작을 발표하는 작품이 되었는데,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수석 작가를 기용하는 대신 쇼러너를 기용하면서 보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게 된 것.

과연 이번 작품이 MCU 시리즈 제작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주목된다.

사진= 마블 스튜디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