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송다은, 승리 여친 아닌 BTS 지민 여친?…"이미 다 알지 않나"

댓글0
이투데이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최근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셀프 열애설을 퍼트린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하며 승리와 지민을 언급했다.

21일 송다은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승리와의 친분에 선을 그었다. 방송에서 한 네티즌은 "승리 여자친구냐?"라고 묻는 말에 "NOPE"이라고 답변했다. 이어 해당 질문을 고정한 뒤 "그분 여친 아닙니다"라고 다시 한번 부인했다.

이후 지민과의 열애설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송다은은 해당 질문에 "긍정적으로 보시고 싶은 분, 부정적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 계시겠죠"라는 애매한 답변을 내놨다. 왜 확실한 답을 내놓지 않냐는 물음에는 "말하면 뭐라고 할거잖아요"라며 열애설을 부추기는 대답이 이어졌다. 또 "제가 괜히 이러겠나. 다 알지 않나"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지민 팬들이 군대에서 힘들게 보내고 있는 지민을 향한 쓸데없는 소문을 퍼트리냐고 항의했고 이에 송다은은 "군대에서 왜 고통받는다고 생각하지?"라며 군 복무 중인 지민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는 뉘앙스의 태도를 이어갔다.

그러면서 악플을 다는 네티즌에게는 "저도 알아듣고 변호사님도 다 보고 있다"라며 "나중에 저에게 죄송하다고 말하지 말라. 합의는 없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In june! I can't wait"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영상을 올렸다. 꽃 이모티콘으로 가려진 누군가가 걸어가는 영상,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송다은, 한 남성이 크롭된 영상, 집 안을 촬영한 영상 등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남성을 방탄소년단 지민으로 추측했다. 송다은이 게재한 영상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구도와 유사하다는 이유를 들었다. 또 크롭된 영상과 집 안을 촬영한 영상 또한 각각 지민과 지민의 집 안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쏟아졌다.

송다은이 입은 검은색 티셔츠는 2020년 방탄소년단 팝업에서 판매했던 티셔츠와 동일했다. 심지어 송다은은 이날 '다은'과 '지민'의 영문 이름이 적힌 이어폰이 담긴 사진을 추가로 게시하기도 했다.

이투데이

[이투데이/기정아 기자 ( kk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SBS연예뉴스[스브스夜] '그알' 인천 A교회 여고생 사망사건…제보자, "합창단 P 단장과 반드시 관련 있을 것"
  • MHN스포츠김혜윤 "노 안 저은 소속사 방치 논란? 이런 적 한 번도 없었는데..."[mhn★인터뷰②]
  • 엑스포츠뉴스이승기 측, '장인' 견미리 남편 무죄 파기에 "결혼 전 일…가족 건드리지 말길" [공식입장]
  • 스포츠투데이이승기 측, 장인 주가조작 혐의 무죄 파기에 "결혼하기 전의 일들" [전문]
  • 한국일보이승기 측, 장인 '주가조작' 무죄 파기에 "결혼 전 일...가족 건드리지 말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