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5.7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파혼 후 겨우 결혼했는데 “별거 중”…톱스타 부부, 2년 만에 파경설

헤럴드경제 나은정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부부.[게티이미지]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 부부.[게티이미지]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할리우드 대표 스타 커플에서 18년 만에 부부가 된 가수 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54)와 배우 겸 감독 벤 애플렉(51)이 파경설에 휩싸였다. 돌고 돌아 결혼에 골인한 지 2년 만이다.

미국 폭스뉴스와 연예매체 피플은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현재 별거 중이라고 22일(현지시간) 전했다.

이들의 측근은 로페즈가 미디어나 팬들에게 자신의 삶을 공개하는 데 열려 있는 반면, 애플렉은 좀 더 내성적이고 사적인 부분을 보호받고 싶어 하는 차이가 있어 이들의 관계에 종종 긴장감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 두 사람은 자녀들을 양육하는 방식에서도 상당한 충돌을 빚었다고 한다.

로페즈는 현재 부부가 함께 살던 6000만달러(약 820억원)짜리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스 저택에서 계속 지내고 있으나, 애플렉은 몇 ㎞ 떨어진 집을 임차해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달 넘게 공식 석상에 함께 얼굴을 비추지 않은 두 사람은 지난 16일 자녀들을 위한 행사에서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다만 이 자리에도 각각 따로 도착했다.

이들은 2000년대 초반부터 '베니퍼'(벤과 제니퍼의 합성어)라는 애칭으로 불린 할리우드 대표 스타 커플이었다. 하지만 2002년 약혼한 뒤 이듬해 예정된 결혼식을 미루고 결국 2004년 파혼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이후 애플렉은 배우 제니퍼 가너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2018년 이혼했다. 로페즈는 가수 마크 앤서니와 결혼했다가 쌍둥이 남매를 낳고 2014년 갈라섰다. 이후 로페즈는 2019년 미국프로야구(MLB)의 전설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약혼했다가 다시 2년 만에 헤어졌다.

로페즈와 애플렉은 파혼한 지 17년 만인 2021년 7월부터 다시 공개 데이트를 시작했다. 그러다 이듬해 7월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 둘 사이에서 얻은 자녀는 없다.

better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진숙 국무회의 배석 제외
    이진숙 국무회의 배석 제외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헤이지니 둘째 출산
    헤이지니 둘째 출산
  4. 4오겜3 노재원
    오겜3 노재원
  5. 5박정훈 대령 항소 취하
    박정훈 대령 항소 취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