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범수와 이혼 소송'이윤진 "정말 사람은 태도가 전부다"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윤진은 22일 자신의 SNS에 “정말 대단한 사람을 만나면 정말 대단한 태도를 만나고 정말 사람은 태도가 전부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윤진은 해당 글을 남기면서 특별한 설명을 덧붙이지는 않았다. 다만 이윤진이 현재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이고, 이혼을 겪으면서 SNS를 통해서 여러 차례 심경을 밝힌 바 있기에 이번 게시물 역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사람은 태도가 전부”라는 글에 이윤진의 현재 심경이 담긴 것 아니냐는 풀이도 나왔다.

이윤진은 지난 2010년 이범수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지난 해 말부터 이혼설에 휩싸였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윤진이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임을 알렸고, 특히 SNS를 통해서 여러 차례 이범수를 저격하는 내용을 담은 주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윤진은 이범수가 돈줄을 끊고, 서울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게 한다고 주장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모의 총포로 위협을 당했었다고 밝혀 충격을 줬던 바다. 더불어 이범수와 살고 있는 아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윤진은 현재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장녀와 발리에서 지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이윤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