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가요소식] 임영웅, 캐릭터 이모티콘 '영웅이의 캐릭터콘' 출시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라이즈 내달 17일 첫 미니음반·NCT 드림 인니 콘서트 성황·세븐틴 새 유닛
영웅이의 캐릭터콘[물고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웅이의 캐릭터콘
[물고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임영웅이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 가수 임영웅이 오는 21일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를 통해 자체 캐릭터 이모티콘 '영웅이의 캐릭터콘'을 출시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20일 밝혔다.

'영웅이의 캐릭터콘'은 임영웅의 공식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건행', '좋지', '웅모닝'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코멘트와 임영웅의 대표 인사 등이 담긴다.

임영웅은 캐릭터콘에 이어 피규어와 인형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앞두고 있다.

라이즈[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이즈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라이즈, 첫 미니음반 내달 17일 발표 = 그룹 라이즈가 다음 달 17일 첫 미니음반 '라이징'(RIIZING)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를 비롯해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러브 119'(Love 119) 등 총 8곡이 담긴다.


라이즈는 오는 9월 14∼15일 데뷔 1주년을 자축하는 팬 콘서트를 'K팝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연다.

그룹 NCT 드림[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NCT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NCT 드림 인니 스타디움 콘서트 성황 = 그룹 NCT 드림이 지난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인도네시아 콘서트를 열고, 4만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이번 공연은 NCT 드림이 1년 2개월 만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연 콘서트다.


멤버들은 '스무디'(Smoothie), 'ISTJ', '캔디'(Candy), '헬로 퓨처'(Hello Future) 등 히트곡을 비롯한 총 29곡의 무대를 꾸몄다.

NCT 드림은 "오늘 팬들이 보내주신 열기와 에너지를 잊지 못할 것 같다. 매 순간 함께 뛰고, 함께 노래해 주셔서 더 신나게 공연을 할 수 있었다"며 "먼 곳에서도 매일 더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NCT 드림은 오는 25∼26일 일본 도쿄 돔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세븐틴 정한X원우 유닛 티저 영상[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븐틴 정한X원우 유닛 티저 영상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세븐틴 새 유닛 '정한X원우' 내달 첫선 = 그룹 세븐틴이 다음 달 새 유닛(소그룹) '정한X원우'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멤버 정한과 원우로 구성된 이 유닛은 다음 달 17일 첫 싱글 '디스 맨'(THIS MAN)을 내놓는다.

플레디스는 이날 세븐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콘셉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3. 3엔하이픈 빌보드 2위
    엔하이픈 빌보드 2위
  4. 4수락산 화재
    수락산 화재
  5. 5맨유 아스널전
    맨유 아스널전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