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다 이루어질지니', 김우빈X수지 판타지 로맨스…넷플릭스 제작

더팩트
원문보기

김은숙·이병헌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김우빈·수지, 7년 만에 재회


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 7년 만에 재회한다. /넷플릭스

배우 김우빈(왼쪽)과 수지가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 7년 만에 재회한다. /넷플릭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김은숙표 판타지 로맨스 '다 이루어질지니'로 7년 만에 재회한다.

넷플릭스는 20일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이 의기투합한 '다 이루어질지니'(극본 김은숙, 연출 이병헌)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김우빈 수지 안은진 노상현을 필두로 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시크릿 가든' '파리의 연인' 등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가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신드롬을 일으킨 가운데 내놓는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일찌감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멜로가 체질', 영화 '극한직업',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까지 특유의 말맛으로 사랑받은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배우 수지 김우빈 노상현 안은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로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배우 수지 김우빈 노상현 안은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로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김우빈과 수지의 7년 만의 재회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우빈과 수지는 각각 천여 년을 램프에 갇혔다가 깨어난 감정 과잉 지니 역과 그의 새로운 주인이자 감정 결여 인간 가영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까지 합세해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에 풍성함을 더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