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4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실 난 사기꾼" 천우희, 양심의 가책 못 이겨 ♥장기용과 결혼식 '중단' ('히어로는아닙니다만') [종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OSEN=최지연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가 양심의 가책에 못 이겨 자신의 정체를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에는 도다해(천우희 분)가 자신이 사기꾼이라 밝히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다해는 복귀주(장기용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그는 "여기까지만 하죠. 나도 모르는 내 미래를 다른 사람이 먼저 본다는 것도 불쾌하고"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지금 내 앞에 있는 복귀주 말고 또 다른 복귀주가 어디서 불쑥 나타날지. 잊고 싶은 내 과거까지 들여다보는 건 아닌지 불안하고 솔직히 좀 버거워요"라고 털어놨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도다해는 "그 집에서 일어나는 일들. 사람이 공중에 뜨고 눈앞에서 갑자기 나타났다 사라졌다 게다가 이나까지"라며 "난 평범한 사람이에요. 아니. 평범에도 못 미치는 사람. 초능력 가족이 될 자신이 없어요"라고 토로했다.

복귀주는 "혼란스럽다는 거 이해해요. 근데 초능력 돌아오게 한 거 본인인데. 그 초능력으로 내가 도다해 씨 구할 거고"라며 설득, 도다해는 "구한다고요? 나를? 좀 이상하지 않아요?"라며 반박했다.


도다해는 "나는 여기 이렇게 멀쩡히 살아있는데 뭘 구한다는 거예요. 내가 잘못 생각한 것 같아요. 나 구해준 사람 복귀주 아니에요. 이나가 태어난 시간으로 돌아가지도 못한다면서요. 그게 증거죠"라고 차갑게 말했다.

이후 복귀주는 복만흠(고두심 분)이 도다해의 정체를 의심하자 초능력이 돌아왔다는 사실을 알렸고, 복만흠은 도다해의 찜질방에 찾았다가 잠에 들어 또 한 번의 예지몽을 꿨다.

복만흠의 꿈 속에는 복귀주와 도다해의 결혼식이 보였다. 복귀주는 도다해에게 이 사실을 알리며 "미래는 정해졌어요. 나는 그 미래가 제법 기대가 되고. 받아들여요. 도다해 씨"라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도다해는 "내가 안 하겠다면요. 말했잖아요. 구할 필요 없다고"라며 거절, 복귀주는 "그래요. 도다해는 살아있어요. 그게 나를 살게 해요"라고 대답하며 아랑곳 않았다.

그런 다음 "나는 지금 내가 할 일을 할 겁니다. 그게 결혼이든 사랑이든"라고 프러포즈, 결국 둘은 결혼식을 치르게 되었다.

결혼식 당일, 복귀주는 "한번 둘러볼래요? 여기 어딘가에 내가 있을 것 같은데. 지금 이 시간이 오래 기억될 거 같거든. 행복한 시간으로"라며 설레여 했다.


그러나 도다해는 "아니오. 없어요. 이 시간에 귀주 씨는 없다고요. 안 올 거예요. 왜냐면 사실은 내가 사기꾼이거든요"라며 실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도다해는 "귀주 씨는 엄마가 고른 세 번째 타깃이었어요. 귀주 씨가 바다에 뛰어든 순간은 우리가 노리던 절호의 기회였을 뿐이고 누님 짐작대로 여사님 차에 탄 건 수면제가 맞고요"라 설명했다.

그런 뒤 "여사님 다 알고 계셨던 거죠? 이미. 미래를 보는 초능력자라. 미안해요. 귀주 씨는 나 못 구해요"라고 털어놔 복귀주를 당황케 했다.

[사진]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walktalkuniqu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