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천우희, 장기용에 이별 통보 "초능력 가족 될 자신 없어" ('히어로는아닙니다만')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OSEN=최지연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가 장기용에게 이별을 알렸다.

19일 방송된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에는 복귀주(장기용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도다해(천우희 분) 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다해는 복귀주에게 "여기까지만 하자"고 이별을 통보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갑자기 왜 그러냐는 복귀주에 도다해는 "나도 모르는 내 미래를 다른 사람이 먼저 본다는 것도 불쾌하고"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계속해 "지금 내 앞에 있는 복귀주 말고 또 다른 복귀주가 어디서 불쑥 나타날지, 잊고 싶은 내 과거까지 들여다보는 건 아닌지 불안하고 솔직히 좀 버겁다"고 털어놨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그러면서 "그 집에서 일어나는 일들 사람이 공중에 뜨고 눈 앞에서 갑자기 나타났다 사라졌다 게다가 복이나(박소이 분)까지 그렇다"며 "난 평범한 사람 아니 평범에도 못 미치는 사람이라 초능력 가족이 될 자신이 없다"고 전했다.

복귀주는 "혼란스럽다는거 이해한다"며 "근데 초능력 돌아오게 한 거 본인인데 이렇게 헤어진다는 게 말이 되냐. 이 초능력으로 내가 도다해 씨 구할 거다"라고 약속했다.


이에 도다해는 "날 구한다고 했냐"며 "좀 이상하지 않냐 난 여기 이렇게 멀쩡히 살아 있는데 뭘 구한다는 거냐"고 지적했다.

도다해는 "내가 잘못 생각 한 것 같다. 나 구해준 사람 복귀주 아니다"라며 "복이나가 태어난 시간으로 돌아가지도 못한다는데 그게 증거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

walktalkuniqu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2. 2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3. 3미얀마 총선 투표
    미얀마 총선 투표
  4. 4장동혁 신천지 거부
    장동혁 신천지 거부
  5. 5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