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종합] “진심으로 좋아했었다”… 김영철, ‘장영란 결혼식 안 간 이유’ 방송 최초 고백 (‘아형’)

댓글0
스타투데이

사진 l JTBC 방송화면 캡처


김영철이 과거 장영란에게 마음이 있었던 사실을 방송 최초로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장영란, 박슬기, 엄지윤, 엔믹스의 해원이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영란이하고 영철이는 한때 얘기가 좀 돌았어. 이 얘기를 방송에서 정면 승부로 하겠다는 거냐”며 입을 열었다. 이에 장영란은 “나도 솔직히 오늘 물어보고 싶었어. 예전에 ‘스타 골든벨’ 프로그램을 같이해서 엄청 친했어. 그런데 결혼식에도 안 오고 축의금도 안 보내고 연락을 딱 끊더라고. 오빠가 나를 진심으로 좋아했는지 궁금했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김영철은 “좋아했었어. 내가 결혼식에 왜 안 갔는지 생각해보니 그때 내가 삐졌던 것 같아”라며 담담하게 대답했다. 이를 듣던 엄지윤은 “진짜야? 이걸 이렇게 고백한다고? 진짜 안 설레”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영철은 “‘스타 골든벨’에서 어떤 연예인이 나와서 ‘저한테 밤늦게 연락하는 분이 있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혼란스럽다’라고 말했어. 그때 영란이도 ‘어?! 저한테도 자꾸 문자 보내고 전화하는 사람이 있어요. 영철 오빠! 왜 자꾸 나한테 전화하는 거야! 나 좋아해?’ 이러더라. 그런데 내가 영란이를 싫어할 이유가 없잖아. 그래서 그렇게 된 거지”라고 답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서장훈은 “의외로 영철이 오만 군데 플러팅을 다 하고 다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이 “솔직히 우리 그때 썸이었잖아”라고 고백하자 장영란은 “나한테는 친한 오빠였지”라고 선을 그었다.

왜 고백을 안 했냐는 김희철의 질문에 김영철은 “기사화되면서 고백 타이밍을 놓쳤어. 좋은 감정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연애설로 몰아가는 주변 때문에 뻘쭘했었어”라고 답했다.

박슬기는 “어느 순간부터 영철이가 영란이에게 말을 안 걸더라”며 과거 사건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스타투데이

사진 l JTBC 방송화면 캡처


장영란은 “어느 날 오빠가 수다 떠는 게 귀여워서 ‘오빠 오늘따라 좀 못생겼다’라고 장난쳤는데 오빠가 정색하더니 하루 동안 말을 안 하더라”고 전했다. 김영철은 “정색이 장난한 거 아니냐”고 해명했고, 이상민은 “너 정색할 때 너무 진심으로 해”라고 답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이진호는 “그 시절 영란이에게 영철이는 어떤 존재였어?”라고 질문. 장영란은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선을 딱 정해주면 됐을 텐데 적극성이 좀 떨어졌었다”고 답했다.

“영철이 적극적으로 대시했으면?”이라고 묻는 서장훈의 질문에는 “한 번쯤 데이트하지는 않았을까”라고 답해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김영철은 “영란이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야. 영란이는 저 멀리서부터 ‘오빠!’ 이러면서 와”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김희철은 “영철이 형은 장난이 되고 싶지 않았던 거야”라고 전했고 김영철은 “내가 용기를 못 냈지”라며 아쉬워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그때 용기를 못 내서 지금 50세가 넘었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이데일리'사당귀' 채연 "행사 뛰어 세운 5층 건물… 2배 이상 올라"
  • OSEN'2번 이혼' 이지현, 41.9kg 근황 "미용시험 4번 불합격 지쳐" [Oh!쎈 포인트]
  • 뉴시스'베리굿' 조현, 사업가와 결별…"사랑 개나 줘버려"
  • 스포츠서울“내 남편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던 지연, 중대발표 할까…지연 생일 6월7일 이후 사이 나빠졌나 [SS초점]
  • 텐아시아'장윤정♥도경완 없이 미국行' 연우·하영, 공항서 문제 발생('내생활')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