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재욱, 2차례 음주운전 이력 경솔 발언 논란 "본의 아니게 자숙"[이슈S]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안재욱이 두 번의 음주운전 이력을 잊은 경솔한 발언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안재욱은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다 아시다시피 본의 아니게 약간 자숙의 기간이랄까"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 때 수입이라는 게 들어오면서 지출을 해야 하는데, 들어오는 거 없이 지출만 나가면 댐이 터지는 게 이런 느낌이구나 생각이 들더라"라고 털어놨다.

누리꾼들은 해당 시기를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뒤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당시로 지목했다. '자숙'이라고 언급한 만큼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못하던 시기를 떠올린 의도가 맞다면 해당 발언이 경솔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안재욱은 2019년 2월 지방 일정을 마치고 동료들과 술자리를 가진 뒤 다음 날 이른 시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또한 2003년에는 서울 강남의 한 도로에서 앞 차를 들이받는 음주 사고를 냈다.


두 번의 음주 사고로 비난 여론이 거셌고, 당시 소속사는 "변명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절대 해서는 안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럽다"고 사과를 전했다.

이후 안재욱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에서 하차하고 방송 출연이 불발되는 등 자숙기를 가졌으나, 논란 5개월 만에 연극 '미저리'로 복귀해 이른 컴백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특히 최근 김호중의 뺑소니 혐의 입건 등으로 논란이 커진 가운데, 안재욱의 발언은 적절하지 못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2. 2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3. 3다저스 디아스 영입
    다저스 디아스 영입
  4. 4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5. 5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