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마스터카드, '스타트 패스' 블록체인·디지털 자산 프로그램 확대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마스터카드 [사진: 픽사베이]

마스터카드 [사진: 픽사베이]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핀테크 기업 마스터카드(Mastercard)가 5개의 새로운 스타트업과 함께 스타트 패스(Start Path)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15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스타트업과 함께 새로운 솔루션을 확장하기 위한 미래 사용 사례를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4년에 시작된 스타트 패스는 현재까지 54개국에서 4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을 지원해 왔다.

참여하는 스타트업으로는 암호화폐 결제 및 카드 발급사인 쿨리파(Kulipa),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회사인 파라핀(Parafin), 탈중앙화 물리적 인프라 네트워크(DePin) 회사인 피크(peaq), 데이터 플랫폼 트라이앵글(Triangle), 블록체인 개발업체 벤리(Venly)가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잠재력이 높은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및 웹3 스타트업만을 고려한다. 선정된 기업들은 4개월간의 프로그램 기간 동안 협업 기회, 맞춤형 교육, 마스터카드의 고객 및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얻게 된다.

마스터카드는 마스터카드는 업계 전문가 및 핀테크와 연결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사용 사례를 탐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