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빅플래닛메이드 차가원 회장 "비오 끝까지 보호, 전폭 지지할 것"(전문)[공식]

댓글0
OSEN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비오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측이 미정산금을 두고 전 소속사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인 가운데, 최대 주주인 회장이 입을 열었다.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1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비오의 전 소속사인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 정산 대표(이하 산이)의 억지 주장과 관련,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그간 억울한 상황에서 불구하고 법적 판단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산이의 선을 넘는 인신공격에 억지 주장이 이어지며 보도 참고자료를 통해 저희의 입장과 팩트를 전달해 왔습니다. 오늘은 이번 사태와 관련 빅플래닛메이드 엔터의 최대 주주이자 원헌드레드 공동 설립자인 차가원 회장이 처음으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라며 차가원 회장 측의 공식입장을 전했다.

먼저 차가원 회장은 "며칠 전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간 분쟁 중 정산 대표(산이)의 SNS를 통해 저의 이름이 거론되고 마치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었던 것처럼 명예가 훼손됐습니다. 또한 저와 원헌드레드를 공동설립한 MC몽 대표에게까지 인신공격에 가까운 억지 주장이 이어졌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엔터업계에 발을 들인 이후 여러 사실 무근의 루머들에도 '진실은 언제가 밝혀진다'는 마음으로 묵인했으며,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 역시 조용히 법적 판결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러나 저의 인내와 침묵이 자칫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 이미지를 훼손할지 걱정되어 용기 내어 입장문을 발표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차가원 회장은 "저는 온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것조차 익숙하지 않은 평범한 경영인입니다. 그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인수 후 오직 아티스트의 권익과 활동, 회사의 경영적인 부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만을 고민하고 연구해 왔습니다"라며, "저는 공동설립한 원헌드레드와 자회사인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밀리언마켓 그리고 앞으로 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될 새로운 레이블 및 소속 아티스트들을 끝까지 보호하고 이들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이며 엔터계에서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비상식적인 통상적 사례들을 바꿔보려 노력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비오의 미정산금 관련 빅플래닛과 페임어스의 첫 변론 기일은 오는 6월 13일에 진행된다.

OSEN

이하 원헌드레드 차가원 회장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저는 원헌드레드(ONE HUNDRED)의 공동 설립자이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최대 주주인 차가원 회장입니다.

며칠 전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간 분쟁 중 정산 대표(산이)의 SNS를 통해 저의 이름이 거론되고 마치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었던 것처럼 명예가 훼손됐습니다. 또한 저와 원헌드레드를 공동설립한 MC몽 대표에게까지 인신공격에 가까운 억지 주장이 이어졌습니다.

저는 엔터업계에 발을 들인 이후 여러 사실 무근의 루머들에도 '진실은 언제가 밝혀진다'는 마음으로 묵인했으며,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 역시 조용히 법적 판결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러나 저의 인내와 침묵이 자칫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 이미지를 훼손할지 걱정되어 용기 내어 입장문을 발표합니다.

저는 온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것조차 익숙하지 않은 평범한 경영인입니다. 그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인수 후 오직 아티스트의 권익과 활동, 회사의 경영적인 부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만을 고민하고 연구해 왔습니다.

저는 공동설립한 원헌드레드와 자회사인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밀리언마켓 그리고 앞으로 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될 새로운 레이블 및 소속 아티스트들을 끝까지 보호하고 이들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이며 엔터계에서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비상식적인 통상적 사례들을 바꿔보려 노력할 것입니다.

동시에 그동안 저희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저와 저희 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종합] '반포 70억 아파트' 김동현 "코인하다 길바닥 갈 뻔…반전세 무주택자"('아침먹고가2')
  • 스포츠월드‘돌싱포맨’ 이종혁, ‘팬과 결혼’ 이후 후회 “제정신이 아니었다”
  • 뉴스1신성우 "아내와 결별 직전, 태풍·비바람 속 바이크 뒤에 태워…결혼 결심"
  • 스포티비뉴스신성우 "'♥17세 연하' 아내와 결별 직전, 비+바람 맞으며 결혼 결심"('아빠는 꽃중년')
  • 엑스포츠뉴스박시후, 몽골여행 중 돌발행동…父 "아들 십계명도 만들자" 분노 (아빠하고)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