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1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광주신세계 "미세먼지에 지친 건강 챙기세요"

아시아경제
원문보기
공기청정기부터 건강 식품까지 다양

할인·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도 풍성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미세먼지 때문에 건강과 관련된 품목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기청정기부터 스킨케어 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본관 8층 ‘발뮤다’ 매장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킬 수 있는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추천하고 있다.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제거와 탈취 효과를 가진 필터를 갖춰 제품 주변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기본이고 강력한 힘으로 공간 전체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게 특징이다. 이를 위해 공기청정기 내부의 정류 날개가 상단 배기구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삘리 순환시킨다.


광주신세계 발뮤다에서는 미세먼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74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599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세먼지나 황사에 직접 노출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도 유용하다. 특히 클렌징 이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줄 수 있는 제품 중에서도 가벼운 타입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유분이 많은 제품은 집 안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가 피부에 다시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은은한 장미향의 무알콜 토너 ‘아쿠아 디 로즈’를 추천한다. 전통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미세먼지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광주신세계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아쿠아 디 로즈(250㎖)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정 수량이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라는 불청객에도 외부 활동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정관장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정관장’이 면역력 강화를 위해 추천하는 상품은 정관장 ‘홍삼톤청’이다. 6년근 홍삼에 맥문동과 도라지, 생강과 배 등을 원료로 만들어진 홍삼톤청은 면역력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선물용이나 개인 섭취용 어떤 용도로도 인기가 높다.

김영민 식품팀장은 “최근 광주지역에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황사와 미세먼지가 꾸준히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며 “광주신세계에서 황사 대응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와 스킨케어 제품 등을 한 곳에서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민주당 금품수수
    통일교 민주당 금품수수
  2. 2오세훈 정원오 호평
    오세훈 정원오 호평
  3. 3뮤지컬 한복남
    뮤지컬 한복남
  4. 4대통령 민주당 만찬
    대통령 민주당 만찬
  5. 5김혜경 여사 김장
    김혜경 여사 김장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