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슈퍼리치 이방인' 조세호 "넷플릭스 첫 진출, 부모님이 더 기뻐해"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슈퍼리치 이방인' 조세호가 처음으로 넷플릭스에 진출한 소감을 공개했다.

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슈퍼리치 이방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세호, 뱀뱀, 미미, 여운혁 PD, 박혜성 PD 등이 참석했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 예능이다. 세계 어디나 집이 될 수 있지만 K-컬처를 사랑해 한국을 선택한 글로벌 '찐'부자들의 서울 라이프가 다이내믹하게 그려진다.

파키스탄 귀족 가문 김안나, 중동 오천만 팔로워 누르 나임, K-POP에 진심인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 이탈리아 다이아 수저 테오도로, '원앤온리' 한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 유희라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상위 1% 슈퍼리치들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서울 라이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이들의 가치관과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일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조세호, 뱀뱀, 미미 3MC의 화려한 입담과 공감 200% 리액션이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박혜성 피디는 "조세호는 우리들의 원픽이었다.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소재를 유쾌하고 쉽게 풀어낼 수 있는 재주가 있다. 시청자들이 보시기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다"고 밝혔고, 여운혁 피디 역시 "조세호는 원픽인 게 사실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특히 어울리는 진행자였다"고 칭찬했다.

조세호는 "새로운 일을 하는 건 언제나 설렌다. 뱀뱀, 미미 등 평소에 진심으로 관심 있는 멤버들이라서 세 명의 호흡이 궁금하다"며 "그리고 글로벌한 넷플릭스라서 부모님이 기뻐했다. 우리 예능이 190여 개국에 나가는데 넷플릭스에 아들이 출연해서 (부모님이) 굉장히 기뻐하신다"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슈퍼리치 이방인'은 7일 첫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