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안재욱, 절친 신동엽과 전 연인 이소라 23년 만의 재회에 "가지가지 한다"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짠한형' 6일 공개



유튜브 짠한형

유튜브 짠한형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안재욱이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와 방송에서 재회한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신동엽과 30년 우정을 쌓고 있는 배우 안재욱 성지루가 출연해 추억을 나눴다.

이날 신동엽은 "나 (이)소라 채널 나간 거 봤니?"라고 물었다. 안재욱은 "난 그거 보고 가지가지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답하면서도 "하나의 새 지평을 여는 거니까, 그런 걸 막 이렇게 장려하려고 그러는 건 아니지 않나"라고 했다.

신동엽은 장려하는 게 아니라면서 "23년 만에 만났으니까, 아내도 어렸을 때 좋아했으니까 허락해 줬다"고 했다.

안재욱은 "동엽이 아내가 예능 PD이고, 예전에 이야기했는데 내 남편이 사귄 사람 그런 게 아니라 재미있는 걸 너무 좋아한다고 한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프리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난 우리 아내가 아직도 첫사랑인 줄 알고 있다"라고 했다. 신동엽은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첫사랑이지"라며 웃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