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LG유플러스, U+알뜰폰 공식 온라인몰 '알닷' 출시

머니투데이 박건희기자
원문보기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공식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LG U+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공식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LG U+



LG유플러스가 U+알뜰폰 개통 편의성을 대폭 높인 공식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2020년 5월 U+알뜰폰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홈페이지 '알뜰폰 파트너스'를 출시한 이후 4년 만에 가입과 개통 기능까지 추가해 공식 온라인몰로 새단장했다.

참여 사업자는 큰 사람, 인스코비, 인스코리아, 코나아이, CK커뮤스트리 등 19곳으로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알닷에서는 U+알뜰폰 요금제 비교부터 가입, 개통까지 2시간 이내에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공용 유심 '원칩'을 구매한 뒤 2시간 내 수령하면 대리점을 거치지 않고도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

또 '나에게 꼭 맞는 저렴한 요금제 찾기' 기능으로 통신 소비패턴에 맞는 맞춤형 요금제를 추천받거나 '24개월 할인', '1만원 미만 요금제' 등 검색 필터를 설정해 원하는 요금제를 직접 검색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중소 사업자와의 상생 관계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상담사와 통화 없이 고객 스스로 5분 만에 온라인 개통할 수 있는 '셀프 개통' 서비스와 원칩 구매 시 2시간 내 배송하는 '지금 배송' 서비스로 사업자의 인건비와 물류비 부담을 줄인다는 설명이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 사업 담당은 "중소 사업자와 실질적인 상생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U+알뜰폰 고객의 개통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알닷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1위 알뜰폰 통신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건희 기자 wisse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