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1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김정훈, 각종 논란에도 日 콘서트 강행…130만원 팬미팅까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 김정훈 채널

사진 | 김정훈 채널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일본 콘서트를 개최했다.

4일 김정훈은 개인 채널에 “Thank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콘서트 ‘턴 업(TURN UP)’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일본 팬들은 “목소리, 선곡, 토크, 밴드 모두 좋았다” “종훈씨 웃는 모습 보니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훈은 지난 2011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29일 새벽 3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진로를 변경해 앞서가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냈다. 그는 경찰의 음주 측정 요청을 거부한 혐의로 입건됐다. 당시 경찰의 음주 측정 요청을 세 차례나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재차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지난 1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새해 기념 인사 글을 게재했다.


김정훈은 오는 6월 서울 중구 명동 인근에서 2박 3일간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훈이 팬들의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주고 친필 사인을 하며, 바비큐 파티, 김정훈의 공연, 김정훈과 1대1 기념 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연다.

특히 팬미팅 참가비가 14만 4,000엔(한화 약 130만 원)으로 알려져 고가 논란에 휩싸였다.

각종 논란 속에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정훈에게 곱지 않은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2. 2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5. 5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