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위메프, 식품 풀필먼트 ‘W프라임 프레시’ 운영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위메프는 식품을 강조한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W프라임 프레시’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냉동·냉장식품군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 더 많은 파트너사들의 물류 운영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W프라임’은 상품보관, 재고관리, 배송 등 상품이 고객에게 도달하기까지 발생하는 물류 업무 전반을 지원하는 위메프의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

위메프는 관계사인 글로벌 이커머스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협업으로 지난해 4월 시범운영을 거쳐 이달부터 W프라임을 본격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5월대비 올해 4월 기준 주문 건수는 80배, 거래액은 60배나 올랐다.

이에 위메프는 W프라임 프레시로 냉동·신선식품 영역을 구축하고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현재 두 자릿수의 파트너사가 입점을 마쳤으며 고객은 600여종의 신선 먹거리를 W프라임 전용관내 마련된 구좌와 카테고리 탭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월 열리는 전용 기획전 ‘W프라임데이’에서도 별도 코너를 열고 인기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에 선보인다.

W프라임 프레시의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는 △육즙한입 대패삼겹살1kg(9000원대) △통큰수산 손질된 해물아구찜 밀키트 1.1kg(2만원대) △이스트밸리 스트링 치즈 20g*10개(3팩, 1만8000원대) △프레시지 얇은피 만두 3종 혼합6팩(1만원대) 등이 꼽힌다.

특히 최근 입점한 △금빛한우 1등급 꽃등심 200g(1만4542원)은 5월 한 달간 최대 5% 장바구니 쿠폰을 적용해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는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식품 파트너사와 상품을 유입해 W프라임 프레시를 더욱 활성화할 방침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