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1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NCT 도영 단독 콘서트 추가 공연, 예매 '9분 전' 돌연 취소 [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도영의 단독 콘서트 추가 회차 공연이 예매 9분 전 돌연 취소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5월 24일(금) 공연은 동 일정의 경희대학교 축제 진행에 따른 안전상의 이유로, 금일 오후 경희대학교의 취소 요청을 받아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에 본 공연은 기 오픈된 5월 25일(토), 26일(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금일 오후 8시 진행 예정이었던 추가 오픈 회차 티켓 오픈은 진행하지 않게 됐다. 티켓 오픈을 목전에 둔 상황에서 관객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고 말했다.

공지가 올라온 시점은 공연 예매 9분 전인 오후 7시 51분이었다. 가수 역시 티켓 예매가 임박한 시점에 추가 회차 취소 소식을 들었다고. 도영은 유료 소통 앱 버블을 통해 "나도 한 시간 전에 콘서트 추가 회차 취소 소식을 들었다. 티켓팅 기다리고 있었을 시즈니(팬덤명)에게 미안하다"며 "어떻게 하면 공연을 추가하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갑작스러운 공지에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다. 이들은 "경희대 뭐하는 거냐. 학교 축제와 도영 콘서트 모두 미리 서로 얘기가 다 된 걸 텐데 티켓팅 직전에 취소하냐"며 대관처를 지적했다. 이어 "진작에 공지를 올려야지 9분 전 공지하면 어떡하냐"며 소속사에도 아쉬움을 내비쳤다.

해당 콘서트는 당초 이달 25일, 26일 양일 개최하는 것으로 계획됐지만 지난달 30일 추가 회차를 열어 총 3일 공연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다만 추가 회차 공연이 지난 2일 돌연 취소되며 추가 공연 여부는 불투명해졌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먼저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5월 24일(금) 공연은 동 일정의 경희대학교 축제 진행에 따른 안전상의 이유로, 금일 오후 경희대학교의 취소 요청을 받아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본 공연은 기 오픈된 5월 25일(토), 26일(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금일 오후 8시 진행 예정이었던 추가 오픈 회차 티켓 오픈은 진행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티켓 오픈을 목전에 둔 상황에서 관객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추가 오픈 회차를 기대해주신 분들의 아쉬움을 통감하며 금일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금요일 공연 취소에 대한 대안 을 빠르게 모색 중에 있습니다.

임박한 일정으로 공지 드리게 된 점과 부득이한 회차 추가 취소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