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군대 면회부터 아웃백까지…오종혁·소연 데이트 목격담 '솔솔'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원문보기
소연이 오종혁 군대에 면회오고 아웃백에서 자주 목격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 (자료사진)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 (자료사진)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이 3년째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그런데 이미 이들의 교제를 예측한 '성지순례' 글들이 있어 화제다.

지난해 2월 한 네티즌은 디시인사이드에 "최근에 오종혁-소연 목격한 사람 있음? 지어낸 거 말고 진짜로 보거나 들은 사람만"이라며 질문을 올렸다.

이 글의 댓글엔 "제 친구가 오종혁 해병대 동기인데 소연이 면회와서 과자랑 담배 왕창 들고왔다", "올해 3월인가? 이태원에서 데이트하는 모습 봤는데. 전혀 사람들 의식 안 하고 끌어 안고 다니던데요?" 등의 목격담이 달렸다.

같은 달,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오종혁-소연 관련글도 눈길을 끈다.

네티즌이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 둘이 연애 하다던데? 사실인가요?"라고 질문글을 올리자 다른 네티즌이 올 9월에 "내가 아웃백 서버였는데 두 사람이 함께 와서 밥 먹었다"라고 답한 것.

이밖에도 이와 유사한 질문글엔 "제 동생친구가 오종혁 선임인데 맨날 둘이 전화하고 소연이 면회도 온다", "남자친구가 양재 아웃백 본점에서 아르바이트하는데 오종혁이랑 소연이 같이 와서 마주보고 앉아서 손바닥 마주대고 웃으면서 이야기하더라" 등의 목격담이 줄을 이었다.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6일 각 게시물에 가서 댓글을 남기고 있다.

이들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다니. 남은 2013년 잘 보내게 해주세요~", "둘이 어지간히 티내고 다녔나보네. 그래도 난 몰랐으니 성지순례왔습니다.", "살 빠지게 해주시고 복권 당첨되게 해주시고, 남자친구 생기게 해주세요! 그런데 목격담이 왜 이렇게 많아?" 등의 댓글로 소원을 빌었다.

26일 오전 양측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0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특히 소연은 오종혁이 군대에 있는 동안에도 묵묵히 기다리며 사랑을 이어왔다.


ywj2014@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웹] [노컷뉴스 정론직필, 창간 10주년]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