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구메리어트호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파이낸셜뉴스 김장욱
원문보기
어린이날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선봬
5월 한 달 한정, 어버이날 맞아 '효' 다과티세트 출시


대구메리어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M 패스포트 패밀리 패키지.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대구메리어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M 패스포트 패밀리 패키지.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메리어트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어린이날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에어바운스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존을 비롯해 럭키드로우와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키즈 스포츠 클래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일부 추가 금액과 함께 베이킹 클래스도 이용할 수 있다.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날 사탕 목걸이를 제공하고 중식 레스토랑 '동문'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어린이용 자장면 또는 볶음밥을 무료 제공한다.

알찬 구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추천한다.

키캉스에 제격인 메리어트 패밀리 패키지 'M‘(엠) 패스포트 패밀리' 패키지는 △최대 성인 2인과 자녀 2인까지 조식과 수영장 혜택이 포함된다.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와뜨 3 in 1' 클렌징 △아쿠아리움 티켓 2장이 포함된 엠 패스포트 기프트팩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어린이 체크인' 서비스 등 호텔이 추천하는 활동을 인증할 경우 인형을 비롯한 키즈 디저트 등 추가 기프트까지 제공된다.

노상덕 총지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또는 부모님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호텔을 찾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역의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강조다.


또 라운지 & 바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진행하는 '효' 다과 티 세트도 선보인다.

금귤 정과, 도라지정과, 호두 정과를 비롯한 정과 종류와 고급 궁중 약과, 입맛을 돋우는 토마토 오미자 절임과 함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전통차가 페어링 되는 다과티 세트이다.

'효' 다과 티 세트는 도예가 전상근 작가의 도자기에 제공, 더욱 의미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한식 다과 세트와 단아한 도자기의 만남인 이번 '효' 다과 티 세트는 부모님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한다.

이외 '해피 어린이 케이크'와 '감사의 달' 케이크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레스토랑 할인을 비롯한 일요일 투숙객 사우나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