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감성 보컬’ 제이세라, 리메이크 신곡 ‘터질 것 같아’ 28일 발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지아의 ‘터질 것 같아’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제이세라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아 ‘터질 것 같아’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곡 ‘터질 것 같아’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지아의 미니앨범 ‘Orchestra(오케스트라)’의 타이틀곡 ‘터질 것 같아’를 제이세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제이세라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함이 어우러져 새롭게 태어나게 됐다.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담아낸 곡 ‘터질 것 같아’는 절제된 감정과 애절한 호소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이세라의 섬세한 감정선이 오롯이 담겨 듣는 이들의 진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봐’, ‘잊고 있는 중’, ‘이 노랠 빌려서’ 등 제이세라와 꾸준한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금 리메이크를 맡아 제이세라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제이세라는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믿고 듣는 고음 향연을 발휘하며 ‘원조 감성 발라더’의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혼자 왔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제이세라만의 색깔이 느껴지는 신곡과 리메이크 음원을 통해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터질 것 같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