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8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갑수 "김수현, 젊은 배우 톱…'눈물의 여왕'서 특히 잘해"[인터뷰④]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눈물의 여왕' 김갑수가 함께 호흡한 김수현에 대해 "젊은 배우 중 톱"이라고 칭찬했다.

종영을 앞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 김갑수는 최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김수현과 호흡에 대해 말했다.

김갑수는 김수현과 호흡에 대해 묻자 "그놈은 말할 게 없다. 다른 때도 잘했는데 이번엔 특히 잘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김갑수는 "맨날 멜로 비슷한 거 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르다. 나는 이혼하고 싶은데 와이프는 시한부고, 이런 복합적인 상황과 감정 연기를 하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 잘한 것 같다"라며 "젊은 배우들이 그런 복합적인 연기를 하기가 쉽지 않다. 단순하게 악역은 악역, 멋있으면 멋있음 이렇게만 표현하거나 어떻게 보면 억지로 느껴질 수도 있는데 김지원과 김수현 둘 다 너무 잘했다"라고 칭찬했다.

김갑수는 김수현에 직접 칭찬을 전하기도 했다며 "내가 김수현에게 문자를 보냈다. '수현아 너 정말 잘한. 너는 젊은 연기자 중에 탑'이라고 보냈더니 '어우 선생님 감사합니다 !!!! 흐흐흐' 하면서 답장이 왔다"라고 후배 사랑을 밝혔다.

김갑수는 김수현과 함께한 장면 중 사냥터에 함께 나간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며 "옆에 쭉 서서 '총은 쏠 줄 아냐'라며 김수현을 놀리는 신이 있는데 내가 약 올리는 게 재밌었다. 그때 김수현의 어정쩡한 표정이 기억에 남는다. 김수현은 촬영하면서 놀림을 많이 받았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재판부 위헌 논란
    내란재판부 위헌 논란
  2. 2김건희 도이치 공범 기소
    김건희 도이치 공범 기소
  3. 3윤일봉 별세
    윤일봉 별세
  4. 4흑백요리사2 백종원 불참
    흑백요리사2 백종원 불참
  5. 5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