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투바투 태현, 日 드라마 OST 가창…야마시타 도모히사와 컬래버

뉴시스 박결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2024.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2024.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태현이 일본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도모히사와 컬래버했다.

24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태현은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일본 최대 민영사 후지TV 드라마 '블루 모먼트(Blue Moment)'의 삽입곡 '퍼펙트 스톰 (feat. 태현 of 투모로우바이투게더(Perfect Storm (feat. TAEHYUN of TOMORROW X TOGETHER)'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태현과 야마시타 도모히사가 호흡을 맞춘 '퍼펙트 스톰'은 드라마 첫 화부터 삽입될 예정이다.

'퍼펙트 스톰'의 가사를 쓴 야마시타 도모히사는 "아무리 어두운 구름으로 덮여 있어도 그 위에는 빛이 있다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룹으로서도 힘이 있고 재능이 넘치는 분들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태현 씨와 함께하게 돼 매우 흥미롭다"라고 밝혔다.

태현은 "일본에서 가수이자 배우로 유명한 야마시타 도모히사 씨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수록곡에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다. '퍼펙트 스톰'은 어떤 역경이 있더라도 이겨내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정말 열심히 불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블루 모먼트'는 기상 재해로 위협받는 인명을 지키기 위해 현장 최전선에서 목숨을 걸고 맞서는 특별 재해 대책 본부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타 시간대 대비 시청률이 높게 나오는 프라임 타임(오후 7~11시)에 편성돼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3~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액트 : 프로미스(ACT : PROMISE)'의 시작을 알린다. 서울 공연은 3회 모두 전석 매진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