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쇼킹나이트' 우승팀 군조크루, '역대급' 무대 선사 뜨거운 사랑 받아...'BOOM BOOM BOOM' 컴백

CBC뉴스
원문보기

[김현진 기자] MBN '쇼킹나이트'의 우승팀인 군조크루가 첫 번째 신곡 'BOOM BOOM BOOM'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군조크루는 울랄라세션 출신 군조가 꾸린 혼성그룹으로, 리더 군조를 비롯해 선엘, 찬일, 지혜로 이뤄진 4인조 팀이다.

작년 9월 방송된 Y2K 댄스 가요제인 MBN '쇼킹나이트'를 통해, 매 라운드마다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며 '쇼킹나이트'의 초대 우승자로 등극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군조크루는 90년대 세기말 감성을 제대로 소화했던 '쇼킹나이트'로 프로젝트성 활동을 진행한 것을 넘어, 첫 번째 신곡 'BOOM BOOM BOOM'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군조크루의 'BOOM BOOM BOOM'은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남녀 간의 이야기를 군조크루 만의 색깔로 표현한 오리지널 곡이다.

군조크루는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온 혼성그룹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군조는 "열심히 준비한 첫 번째 신곡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군조크루의 '긍정 에너지'를 많이 전달하고 싶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CBC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