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소이현♥’ 인교진, -5kg 감량 다이어트 비결 ‘두부밥’…“밥 먹은 착각하게 돼”

댓글0
방송을 접한 대중들은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사용하는 다른 건강 관련 레시피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또, 이들이 제안하는 식단 외에 다른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고, 체중 관리와 건강 유지를 위한 다른 연예인들의 팁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인기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지난 23일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이 식단으로 두 사람은 놀라운 체중 감량 성공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매일경제

인기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지난 23일 자신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캡처


영상에서 인교진은 “최근 5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며 자신의 경험을 소개했다. 그는 “배가 많이 나왔었는데, 식단 조절을 통해 배가 많이 줄어들어서 벨트를 두 칸이나 줄였다”고 말하며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자랑했다.

매일경제

인교진은 “최근 5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며 자신의 경험을 소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캡처


소이현과 인교진이 선보인 식단은 다양하고 영양가 높은 재료로 구성되었다. 특히, 소이현은 샐러드를 즐겨 먹었다고 밝혔다. 그녀의 샐러드는 방울토마토, 오이, 리코타 치즈, 땅콩버터를 넣은 후, 레몬즙,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로 마무리하여 맛과 영양을 한층 끌어올렸다.

소이현은 “요즘 샐러드에 완전히 빠져 있어요. 특히 양배추를 주식처럼 먹고 있는데, 포만감도 좋고, 몸에 좋은 섬유질이 많아서 장 건강에도 탁월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즐겨 먹는 또 다른 메뉴는 두부 밥과 양배추 쌈이었다. 이 요리는 두부 한 모를 볶아 깨와 들기름을 넣은 후 양배추 쌈으로 싸서 먹는다.

소이현은 이 요리에 대해 “두부 밥을 먹으면 실제로 밥을 먹은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포만감을 줍니다”라고 말하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 식사법을 강조했다.

이들 부부의 식단 공개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방법과 다이어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의 경험은 몸무게 관리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JTBC얼굴 제대로 갈아 끼운 강동원 '설계자'로 흥행 부진 고리 끊을까(종합)
  • 뉴스1송대관 "투자 실패로 100억 집 날리고 월세방行…키우던 개 보내며 대성통곡"
  • 스포츠투데이송다은, 승리 여친설 곧장 반박…지민과 열애설은 침묵
  • 한국일보송대관 "100억 집 날리고 월세방 행…뼈저리게 후회" ('이러엠')
  • 스포츠월드[온탕냉탕] 지난해 수입 233억 대박난 임영웅→구독자·조회수 뚝 떨어진 피식대학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