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I Like you” 한소희, 이번엔 학폭논란 전종서와 머리 맞댄 사진

댓글0
조선일보

22일 배우 한소희가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린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류준열과의 공개 연애 2주 만에 최근 결별을 알린 배우 한소희(30)가 배우 전종서(30)와의 친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소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별다른 말은 없었다.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은 건 두 사람의 머리를 맞댄 모습이 살짝 나온 사진이었다. 서로의 얼굴이 나오진 않았지만, 이 사진에 한소희가 전종서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태그하며 함께 한 사람이 전종서임을 암시했다.

이외의 다른 사진 속 한소희는 슬립 드레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었다. ‘I Like you’라는 문구도 적혀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소희가 셀프 스튜디오에서 찍은 듯한 모습이었다.

한소희는 앞서 지난달 30일 류준열과의 공개 연애 2주 만에 결별을 발표했다. 그는 공개 연애했던 짧은 기간 ‘환승연애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며 소셜미디어에 수차례 글을 올렸는데, 이 과정에서 부적절한 사진과 문구를 사용해 논란이 됐다. 지난달 30일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한소희는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의 공개와 영화 ‘폭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종서 역시 학폭 논란에 휩싸이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4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전종서 학폭’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전종서와 같은 중학교를 졸업했다는 작성자는 전종서에 대해 “툭하면 애들 체육복, 교복을 훔치거나 빼앗고, 애들이 안 주면 욕하고 괴롭혔다”며 “저도 한때 체육복을 안 줬다가 전종서에게 욕설을 들으며 학교에 다녔고, 화장실까지 쫓아가 문을 발로 차서 무서워서 조용해지면 밖으로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전종서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같은날 입장문을 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전종서) 본인과 주변 지인들을 통해 사실관계를 면밀히 체크했고,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이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확산해 배우 본인과 주변 분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히고 있어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정아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서울경제[단독] “자취방 찾아와 돈 뺏거나 폭행”··· 김호중 학폭에 졸업장 포기한 음악 기대주
  • 연합뉴스TV취지는 좋은데…부산 터널입구 '꾀끼깡꼴끈' 괴문자 간판에 시끌
  • 머니투데이갑자기 세상 뜬 가수 박보람…국과수, 사인은 '급성알코올중독 추정'
  • 세계일보“콘서트 해야 되는데” 영장심사 연기 기각된 김호중…검찰, 연기 반대의견 제출
  • 뉴스1수류탄 사고 훈련병 어머니 "남은 아이들 트라우마 없게 조치하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