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목 위로 다 고쳐" vs 풍자 "난 발목 위로"…성형 당당 고백

뉴스1 안은재 기자
원문보기

24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방송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방송 캡처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방송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박나래와 풍자가 당당한 성형 고백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24일 방송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빚어진 고민이 소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외모로 인한 트라우마가 있는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을 들은 MC들은 "제목이 자극적이다", "사연 제목만 봐도 맨정신으로 있을 수가 없다"라며 황당함과 놀라움, 안타까움이 교차하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 '배우자의 결혼 전 성형 수술 때문에 자신을 전혀 닮지 않은 아이를 낳았을 때 어떨지'라는 주제를 두고 뜨거운 논쟁이 불붙은 가운데 박나래는 "난 목 위로 다 고쳤어"라며 자신의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밝혔다.

다른 '편들러' MC들이 놀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무덤덤한 반응을 보이자, 박나래는 "다 알고 있었어?"라며 당황했고 여기에 풍자는 한술 더 떠서 "전 발목 위로 고쳤어요"라고 맞받아치는 성형 고백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엄지윤이 코를 성형하고 싶다고 하자 박나래와 풍자는 갑자기 성형외과 실장으로 빙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상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2. 2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3. 3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4. 4중러 폭격기 도쿄
    중러 폭격기 도쿄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