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원혁='미스터트롯2' 최대 수혜자…"♥이수민 얻어"('조선의 사랑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사진제공=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미스터트롯2'의 '진' 안성훈이 인정한 '찐 진' 원혁이 신부 이수민과 함께 '미스터트롯2' 인연들에게 청첩장을 돌린다.

22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수민-원혁이 이용식과 함께 청첩장 전달에 나선다. '4월의 신부' 이수민은 원혁, 그리고 아빠 이용식과 함께 어디론가 가던 중 "청첩장을 가져왔는데 누구한테 드리면 되지?"라며 바짝 긴장했다. 이에 이용식은 "모두 다 주지 말고 우리가 지인으로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을 주면 된다"며 딸을 살뜰히 챙겼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미스터로또' 촬영장이었다. 세 사람의 대기실에는 '미스터트롯2'의 최종 1위 안성훈과 최종 4위 나상도가 찾아왔다. 소문난 '미스터트롯' 찐팬 이용식은 반갑게 인사하며 안성훈과 나상도를 반겼다. 나상도는 "함께 '미스터트롯2' 출연을 해서 저희가 장가보내는 것 같다"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이용식은 "그 당시 따뜻한 이야기를 둘이 제일 많이 했다고 들었다"며 고마워했다. 원혁도 "갈라쇼 연습할 때 만났는데 '사랑을 쟁취해서 제가 진정한 진'이라고 했던 그 말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나상도는 "(안)성훈이는 진이 돼서 상금도 얻고 차도 얻었지만, (원혁은) 가장 중요한 사랑을 얻었다"며 다시 한 번 이수민과 원혁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에 원혁은 "결혼식 날 꼭 와주시면 좋겠다"며 청첩장을 전달했고, 안성훈과 나상도는 청첩장 구경 삼매경에 빠졌다.

이수민-원혁의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미스터트롯2' 인연들과 함께하는 결혼식 청첩장 전달 현장은 2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정철원 아내 논란
    정철원 아내 논란
  4. 4차준환 은메달 획득
    차준환 은메달 획득
  5. 5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