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6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호중, ‘트롯뮤직어워즈 2024’ 최고의 가수상 수상 직후 인터뷰 오늘(22일) 공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김호중. 사진 | SBS FiL

김호중. 사진 | SBS FiL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가수 김호중이 ‘트롯뮤직어워즈 2024’ 최고의 가수상을 받을 당시 못다한 소감을 밝혔다.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는 지난 12일 진행된 ‘트롯뮤직어워즈 2024’ 현장을 찾아 최고의 가수상에 이름을 올린 김호중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호중은 “감사하다”면서 “너무 행복하다. 어떤 상이든 이 상을 계기로 언제나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거기 때문에 열심히 한 발 한 발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고의 가수상이 호명 됐을 당시 기분을 묻자 김호중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준비하기 직전이 떠오르더라. 당시에는 장르를 많이 생각했다. 트로트,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지만 장르 말고 내가 좋아하는 선생님, 선배님처럼 노래를 하는 사람이 돼 보자는 마음으로 트로트 경연 대회를 했던 것 같다. 그래서 많은 팬들도 생기고 지금 이렇게 행복하게 음악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다. 상 받을 때 갑자기 그때로 돌아간 기분이었다”고 떠올렸다.

김호중은 끝으로 팬덤 아리스에게 감사의 인사 인사를 잊지 않고 전했다.

김호중은 “4월 말부터 지방 투어를 하는데 최고의 가수상을 무대에서 공개하는 것은 어떨까 싶다. 팬 분들께 보여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 좋은 공연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2집 앨범이 나오고 팬 분들이 많이 고생하셨다. 우리 가수를 기 안 죽이고, 위해 주려고 하는 모습을 봤다. 다른 말이 뭐 필요하겠냐 열심히 노래 하겠다. 사랑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같은 김호중의 인터뷰가 소개되는 ‘더트롯 연예뉴스’는 오늘(22일) 오후 8시 40분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