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선우은숙 "아들 불륜 의심 사진 보고 분노…며느리 큰 충격"

댓글0
머니투데이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화면


배우 선우은숙이 며느리 칭찬을 늘어놨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결혼한 아들이 친 사고, 부모가 나서야 할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선우은숙은 "며느리가 대처를 잘해야 할 거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선우은숙은 "어느 날 우리 며느리가 '어머니 할 이야기가 있어요'라면서 사진을 하나 보여주더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화면


며느리 최선정이 보낸 사진에는 아들이 여성과 식사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고. 선우은숙은 "사진 보고 '어머 미친X 아냐? 이게 뭐니?' 했다"라고 당시 놀라고 화가 났다고 토로했다.

선우은숙은 "그 사진을 보낸 지인이 문제다. 아들이 식사하는 상대가 아내가 아니니까 사진을 찍어서 며느리한테 보낸 것"이라며 "아들이 며느리에게 누구를 좀 만나러 간다고는 했지만, 상대가 여자라는 말은 안 했더라. 며느리는 굉장히 큰 충격이었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화면


그러면서 선우은숙은 "당시 며느리가 사진을 보낸 지인에게 의연하게 대처하고 아들에게 회사 비즈니스 자리였다는 답을 들었다더라. 그 일로 며느리가 각서 한 장을 받았다"며 "며느리가 '나도 사회적 입지가 있는데 이런 문자를 받았을 때 자존심이 상하고 힘들었다. 그러니 이런 부분은 좀 바꿨으면 좋겠다'고 대화로 잘 풀고 처신을 잘해서 둘이 (갈등을) 잘 넘겼다"라고 며느리의 행동을 칭찬했다.

이지훈 변호사는 "며느리가 시어머니에게 남편의 외도를 이야기했다면 그건 극히 일부의 이야기다. 며느리에게는 이미 다수의 증거가 있을 확률이 높고 그중 한두 가지만 이야기했을 것"이라며 "둘 사이가 다시 회복됐다는 건 증거를 잡지 못했다는 이야기다. 시어머니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건 불륜 축에도 끼지 못한다"라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근본적으로 시어머니들이 아들 부부 문제에 개입이 불가하다"라며 "며느리 편을 들어준 것은 굉장히 잘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선우은숙의 첫째 아들인 배우 이상원은 2018년 사업가 최선정과 결혼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스1이수민 "비공계 계정서 쓴 욕설 유포돼…어린이 프로그램 오래해 큰 타격"
  • 스포츠투데이'수사반장 1958' 정수빈 "많이 배운 작품, 이제훈=좋은 선배이자 어른" [일문일답]
  • OSEN이혜원 "딸 돌잡이 때 연필 잡았지만 ♥안정환이 다시 돈으로 유인" (선넘패)
  • 매일경제깜짝 공개...김기리❤️문지인 “좋은날 백년가약”
  • 세계일보구혜선, 이혼 후 재산 탕진→주차장 노숙…“주거지 없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