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시언♥' 서지승 "결혼, 연애 때보다 좋아…사랑 받는 느낌" (시언's쿨)[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달달한 부부애를 자랑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시언's 쿨'에는 '미모의 '그 분'과 레고 레고레고~!!' 영상을 올렸다.

레고 매장에 들른 이시언은 "자주 오는 곳이다 너무 좋다"라며 흥분했다.

조립 장난감을 둘러보던 이시언은 "옛날에 던전 앤 드래곤이라는 게임이 있었다. 오락실에도 있던 게임인데 50주년 기념으로 만든 거다. 난 이 용이 참 좋더라. 와이프가 용띠다"라며 아내 서지승을 언급했다.

이시언은 2021년 12월 25일 서지승과 결혼했다.



이시언은 "우리 부인님께서도 굉장히 레고를 좋아한다. 진심 뻥 안 치고 레고 마니아다. 상품권으로 선물을 하나 주려고 한다"라며 서지승을 위해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물을 구매했다.


집에 도착한 이시언은 "나 혼자 이걸 만들고 구경할 게 아니라, 사람들이 그러더라. 넌 왜 혼자 나오면 재미가 없냐고. 혼자 나오면 아무것도 못 하냐고 하는데 맞다. 못한다. 혼자는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에 초빙해 보도록 하겠다"라며 서지승을 불렀다.

이시언은 "사람들이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 한다고 해가지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지승은 "오빠 잘하는데"라며 두둔했다.

서지승은 매장에서 사 온 선물을 꺼내며 "용띠여서 사 왔다"라고 말했다.




선인장 레고도 있었다. 이시언은 "작은 식물들을 많이 키웠는데 다 죽지 않았냐. 영원히 죽지 않는 거다"라며 농담했다. 그러자 서지승은 "오빠가 내게 꽃을 사준 적이 한 번도 없지 않냐"라며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제작진은 이시언에 대한 뒷담화를 부탁했다.

서지승은 "결혼해서 연애 때보다 더 좋다. 착하고 매일 되게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게 해준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 말을 사람들이 믿을까"라는 말에 "안 믿을 것 같은데 나만 알면 된다"라며 미소 지었다.

사진= 시언's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2. 2맨유 뉴캐슬 승리
    맨유 뉴캐슬 승리
  3. 3살라 결승골
    살라 결승골
  4. 4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5. 5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