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실화탐사대' 현주엽 의혹 증명 100% 반영 NO…논란 가중"

댓글0
18일 방송 된 MBC '실화탐사대' 방송에 현주엽 측 유감 표명
JTBC

스타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 휘문고 농구부 감독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현주엽 측이 '실화탐사대' 방송에 유감을 표했다.

18일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현주엽 감독의 갑질 논란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 가운데, 현주엽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공식 입장을 통해 "논란만 더욱 키우는 상황이 돼 버렸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현주엽 측은 "당사는 '실화탐사대' 측이 현주엽 감독 의혹에 대한 취재를 시작할 때부터 성실하게 협조했다. 수차례에 걸쳐 지금까지 현주엽 감독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허위사실' 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계자 증언, 메신저 대화 캡처본 등 증거들을 확보해 제공하며 성심성의껏 답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화탐사대' 측은 당사 측 입장을 100% 반영하지 않은 채 방송을 송출했다"고 강조했다.

또 "서울시 교육청은 현주엽 감독 관련 의혹에 대한 감사를 지난 1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현주엽 감독은 사실 여부를 떠나 감사 결과에 따른다는 뜻을 밝혀왔다"며 "당사는 현주엽 감독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음해하려는 세력에 대해선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다"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현주엽은 지난 2월 서울시교육청에 휘문고 농구부원 학부모의 탄원서가 접수되면서 근무 태만, 갑질 의혹 등 논란에 휩싸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JTBC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월드김정화, ‘수사반장 1958’ 특별출연…“전설적인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 머니투데이이효리, ♥이상순과 럽스타그램에 꿀이 뚝뚝 "애정전선 이상 무"
  • 뉴시스민희진, 뉴진스에 "개뚱뚱" "개초딩" 비하 문자 공개돼 '충격'
  • 헤럴드경제국과수 “김호중, 사고 전 음주”…“술 마시던데” 진술도 확보
  • 매일경제깜짝 공개...김기리❤️문지인 “좋은날 백년가약”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