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 "잤니? 잤어?' 키 절친 카니, '어서와 한국은' 출연…댄서 친구들도 '반전'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글로벌 안무가 카니(Kany)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뜬다.

1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프랑스 출신 카니는 25일 방송하는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카니는 춤으로 인연을 맺은 20년 지기인 프로 댄서들을 한국으로 초대한다. 뛰어난 댄스 실력과 함께 반전 매력을 소유한 이들이다.

친구 3인방은 댄스 파이터가 아닌 푸드 파이터, 고기 파이터로 변신해 MC 김준현도 놀랄만한 한식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 키의 절친으로도 유명한 카니는 Apro, 댄스홀, 힙합, 스트릿 재즈, 힐스, 팝핑, 왁킹, 뉴잭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퍼포먼스에 능한 프랑스 출신 안무가다.

세계적인 팝 스타 비욘세의 'MY POWER'(마이 파워) 안무를 제작하고, 마이클 잭슨의 'A Place With No Name'(어 플레이스 위드 노 네임) 안무 감독을 맡으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퍼렐(Pharrell)과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MTV 뮤직 어워드 EMA 시상식 무대에 함께하기도 했다.




카니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K-막장 드라마 애청자라며 “잤니? 잤어? 잤냐고!”라며 명대사를 따라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니 효과로 ‘아내의 유혹’, ‘내 남자의 여자’, '펜트하우스', '황후의 품격' 등의 시청량이 증가하기도 했다.

지난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달에는 '아내의 유혹'의 주역 배우 장서희의 유튜브 출연이 성사돼 주목 받았다.

'나 혼자 산다'에 이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또 한 번 예능감을 자랑할 카니와 그의 친구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MBC 방송화면, 빅플래닛메이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