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빠는 꽃중년' 김원준 "검사 ♥아내 대신 두 딸 육아 전담, 하드코어 워킹파파…눈물난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김원준이 검사 아내를 대신해 육아를 전담하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과 박철환PD, 한지인PD가 참석했다. 김용건은 스케줄 상 불참했다.

이날 김원준은 육아 예능 출연 제안을 받았을 당시 아내의 반응에 대해 "첫째 아이 때 하자는 연락이 많이 왔다. 그 때는 저희 가족이 협조적이지 않았다. 그 분들은 제가 못미더워서 그런 것 같다. 육아를 잘 못하고. 둘째 생기며 본의 아니게 제가 둘째를 다 맡아서 했는데 거기서 믿음이 온 것 같다. 둘째 부터는 신경을 안 쓰더라. 첫째 때는 제가 하는 것에 대해 과잉으로 참견을 했었다"고 아내의 변화에 대해 밝혔다.

또한 김원준은 워킹맘인 검사 아내를 대신해 두 딸의 육아를 전담하게 된 것에 대해 "결혼 전에 몰랐으니까 결혼했다. 모르는 게 약이다"라며 "솔직히 워킹맘 얘기하지만 그 분만 워킹맘이 아니라 저도 하드코어 워킹파더다. 그런데 육아만 하면 좋겠다. 육아에 플러스가 너무 많다. 그건 좀 알아주시면 좋겠다. 육아만 하라그러면 체질이나 성향도 맞고 그 시간이 소중해서 잘할 수 있다. 육아 외에 일도 해야하고 사회 생활도 해야하니까 N잡러의 스트레스가 생기는 것 같다"고 눈물을 닦는 제스처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에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 김용건까지 다섯 아빠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1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