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상엽, ♥아내와 설레는 첫 만남… 풍자 “갑자기 술 당기네”(‘내편하자3’)

스타투데이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terarosa@mk.co.kr)
원문보기
‘내편하자3’. 사진 I LG U+모바일tv

‘내편하자3’. 사진 I LG U+모바일tv


배우 이상엽이 드라마보다 설레는 아내와의 첫 만남을 밝혔다.

18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멜로 눈빛을 장착한 배우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이상엽은 자신의 최애 맛집 음식을 싸 들고 녹화장을 찾아 시작부터 편들러 MC들의 환호성을 불러왔다. 하지만 MC들은 촬영일 기준 결혼 5일 차인 새신랑 이상엽에게 “신부님을 어떻게 만나셨어요?”라는 등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이에 이상엽은 갑자기 “사건이 그날이었어!”라는 감질나는 첫 멘트로 몰입감을 극대화시켰다.

서로 어긋나버린 안타까운 도입부부터 풋풋하고 달달한 썸의 시작까지 이상엽의 연애 스토리에 귀를 쫑긋 세우고 몰입하던 풍자는 “갑자기 술 당기네”라면서 부러움에 몸부림치기까지 했다고.

그런 가운데 이상엽이 연애 초기 무의식적으로 한 행동에 대해 ‘연애 고수’ 박나래는 “완전 끼 부렸다!”라고 평가해 대체 무엇이었을지, 드라마보다 더 가슴 뛰는 이상엽의 러브 스토리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새 작품 출연으로 인해 늦춰진 신혼여행 계획을 들은 박나래와 풍자가 “우리도 데려가요”라고 하자 이상엽은 “올해 들었던 말 중에서 가장 신선하다”라면서 황당해했다는데.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심박수를 급상승시킨 이상엽의 러브 스토리는 18일 자정 U+모바일tv ‘내편하자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4. 4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5. 5강원 대설주의보
    강원 대설주의보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