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야구 경기 보던 아이돌, 파울볼에 ‘퍽’ 혼절…소속사 측 “정밀 검진 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이 1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KT위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한 가운데 멤버 중  초원이 파울타구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아이칠린은 하프타임 공연이 예정되었으나 멤버의 건강을 회복을 위해 공연을 취소하고 철수했고 초원은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고척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이 1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KT위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한 가운데 멤버 중 초원이 파울타구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아이칠린은 하프타임 공연이 예정되었으나 멤버의 건강을 회복을 위해 공연을 취소하고 철수했고 초원은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고척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아이칠린 초원이 야구 경기 관람 중 파울볼에 맞아 혼절했다.

16일 아이칠린 소속사 등에 따르면 초원은 이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의 경기를 보던 중 파울볼에 맞아 혼절했다. 초원은 공연을 하기 전 경기를 보다가 3회 때 파울볼에 맞아 의무실로 이동했다.

구단 관계자와 의료진의 도움으로 곧이어 의식을 회복했으며 현재 인근 대학병원으로 옮겨져 정밀 검진을 받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아이칠린 멤버 예주와 이지는 각각 시구와 시타를 맡았다. 클리닝 타임(야구에서 5회 말 경기 후 운동장을 점검하는 시간)에는 멤버 전원의 공연도 예정돼 있었지만 취소됐다.

아이칠린은 2021년 9월 데뷔했다. 지난 3월 미니 3집 ‘필린 핫’을 발매한 후 활동하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