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마약혐의' 유아인, 오늘(16일) 4차 공판…유튜버 증인 신문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프로포폴 등 마약류를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엄홍식, 38)의 4차 공판이 열린다.

16일 오후 2시 서울중앙지법 형사 25-1부(부장판사 박정길 박정제 지귀연)는 유아인 대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 혐의 관련 3차 공판을 연다.

이날 4차 공판에서는 대마 흡연 교사 등의 혐의와 관련되어 있는 유튜버 B씨에 대한 증인 신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유아인은 2020년 9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프로포폴을 181회 투약하고, 2021년 5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44차례 타인 명의로 수면제 1100여 정을 불법 처방, 매수한 혐의를 받는다.

이외에도 공범인 지인 최모 씨 등 4명과 함께 미국에서 대마를 흡연하고, 이를 목격한 지인에게 대마 흡연을 교사한 혐의도 있다.

검찰은 유아인이 총 7종 이상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있으나, 유아인은 대마초 흡연과 일부 프로포폴을 제외한 마약류 투약 혐의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르거나 과장된 것이 있다"라고 부인 중이다.


지난달 열린 3차 공판에서는 명의도용 및 대리 처방 혐의, 유튜버 B씨에게 해외 도피 자금을 지원한 것에 대한 혐의를 받고 있는 패션브랜드 대표 C씨에 대한 증인 신문이 이뤄졌다.

한편, 유아인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종말의 바보'는 오는 26일 공개를 확정했다. 그러나, 티저 포스터, 캐릭터 소개 영상 등에서 유아인의 흔적을 지운 채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관봉권 쿠팡 특검
    관봉권 쿠팡 특검
  2. 2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3. 3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