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단독] 김준수는 열일 중..가수로 본업 복귀, 6월 신곡 발표

댓글0
OSEN

[OSEN=박소영 기자]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다.

16일 OSEN 취재 결과 김준수는 6월 초 신보를 들고 가수로 컴백한다. 지난해 8월 22일,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Red Diamond' 이후 오랜만의 신곡 발표다. 김준수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이 다시 한번 국내외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준수는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예고하며 15년 만의 지상파 예능 출격을 알렸다. 여기에 본업인 가수로서 신곡 발표까지 선언해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팬들이 뜨겁게 환호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OSEN

2003년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한 김준수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로 거듭났다. 하지만 2009년 동방신기 탈퇴 후 방송 활동이 어려워졌고 JYJ로도 승승장구했지만 2% 부족한 갈증이 있었다.

이는 뮤지컬로 풀었다.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 김준수는 아이돌 출신에 대한 세간의 편견을 보란 듯이 깼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혼신의 힘을 다한 연기로 무대를 장악했고 뮤지컬 시상식에서 각종 상을 휩쓸었다.

최근까지도 뮤지컬 ‘드라큘라’를 통해 관객들을 만났다. 김준수의 ‘샤큘’은 뮤지컬 팬들 사이 믿고 보는 정도. 초연부터 빠짐없이 ‘드라큘라’ 역을 맡은 그는 매 시즌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덕분에 ‘샤큘은 장르’가 됐고 한국 프로덕션 10주년을 기념한 지방 투어도 성황리에 마쳤다.

그런 그가 이젠 본업 모드를 가동한다. 가수 김준수가 어떤 신곡을 들고 리스너들을 만족시킬지 벌써 기대를 모은다.

/comet568@osen.co.kr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스1이수민 "비공계 계정서 쓴 욕설 유포돼…어린이 프로그램 오래해 큰 타격"
  • OSEN이혜원 "딸 돌잡이 때 연필 잡았지만 ♥안정환이 다시 돈으로 유인" (선넘패)
  • 머니투데이이효리, ♥이상순과 럽스타그램에 꿀이 뚝뚝 "애정전선 이상 무"
  • 스포츠투데이'수사반장 1958' 정수빈 "많이 배운 작품, 이제훈=좋은 선배이자 어른" [일문일답]
  • 매일경제깜짝 공개...김기리❤️문지인 “좋은날 백년가약”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