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렌탈,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예약 서비스 출시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원문보기


하노이·호치민·다낭 공항-숙소 간 이동 서비스
하노이 스카이레이크CC 그린피 할인 혜택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롯데렌탈이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가 있는 하노이(노이바이 국제공항)·호치민(떤선녓 국제공항)·다낭(다낭 국제공항)에서 운행된다.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하노이 인근 숙소까지는 약 1시간, 떤선녓 국제공항에서 호치민 인근 숙소까지는 약 30분~1시간, 다낭 국제공항에서 다낭 인근 숙소까지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베트남 여행의 경우 현지에 밤 늦게 도착하는 항공편이 많다. 공항 도착 후 택시를 이용해 숙소까지 이동하는 것이 불편하고 불안했던 고객들에게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가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내 '안심픽업'을 예약한 후 결제하면 이용일 1~2일 전 '롯데렌터카 베트남'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담당 기사의 이름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입국 후 사전 안내 받은 담당 기사를 공항 출구에서 만나 차량에 탑승하면 된다. '왕복' 서비스를 이용하면 20%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시 귀국 항공편과 일시를 추가 입력하면 된다.

이용 가능한 차종은 도요타 캠리(4인승)·기아 카니발(6인승)·현대 솔라티(15인승) 등 총 5종이다. 서비스 이용 비용은 차종·대여 지역·상품·주간(8~20시)·야간(20~8시) 옵션에 따라 편도 1만6400원부터 11만3600원까지이다.


가장 큰 장점은 베트남 현지에서 별도 차량 호출이나 결제 걱정 없는 이동을 돕는다는 것이다. 담당 기사·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의 한국인 직원과 실시간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모든 차량은 대인·대물·자손 보험이 가입되어 있다.

추가 혜택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인 유심(USIM)칩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1건 당 USIM 칩 1개가 제공되며 하루 8GB씩 7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그린피 할인 혜택도 있다. 하노이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다음달 말까지 베트남 하노이의 스카이레이크CC 리조트와 골프클럽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예약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이라며 "호이안·나트랑에도 사무소를 연내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