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폭탄선언 나온다”…‘성인 D-3’ 수리 크루즈, 父 사이비 종교 폭로하나[할리웃톡]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좌측부터) 배우 케이티 홈즈와 그의 딸 수리 크루즈. 사진 | 백그리드 공식 채널

(좌측부터) 배우 케이티 홈즈와 그의 딸 수리 크루즈. 사진 | 백그리드 공식 채널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가 곧 성년이 된다. 그가 부친의 사이비 종교를 폭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은 13일(현지시각) 톰 크루즈의 딸 수리가 오는 18일 성년이 된다고 보도했다.

지난 2006년 태어난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는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태어난지 5개월 만에 잡지 커버를 장식하고 그의 패션을 분석하는 블로그가 있을 정도로 수리 크루즈의 인기는 엄청났다.

그러나 수리 크루즈가 6세가 되던 해, 케이티 홈즈는 비밀리에 톰 크루즈와 이혼 소송을 벌였다.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가 결정적이었다. 홈즈는 크루즈와 그의 전처 니콜 키드먼이 입양한 자녀인 코너와 이사벨라가 사이언톨로지 교리를 배우는 걸 봤고 수리에게 영향을 끼칠까 우려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이언톨로지를 추적해온 토니 오르테가는 “수리 크루즈는 그 어떤 동의서에도 서명하기엔 어렸다. 그러나 그는 이제 원하는 걸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고 만약 그가 입을 연다면 흥미로운 것들이 나올 것”이라고 주장했다.

톰 크루즈는 이혼하면서 수리 크루즈의 교육 등 명목으로 그가 성인일 될 때까지 매년 40만 달러(한화 약 5억 5400만원)를 케이티 크루즈에게 지급하기로 약속했다. 이후 케이티 홈즈는 딸을 대중의 관심과 파파라치에게서 지키고자 헌신을 다했다고 측근이 전했다.


톰 크루즈는 딸과 만나고 싶으면 종교인 사이언톨로지를 포기해야 한다. 그러나 톰 크루즈는 지난 2011년 이후 약 13년간 딸과 만나지 않았다고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